728x90

세림이가 원진이한테 전화했는데 형준이가 원진이 전화 받고 온상황ㅋㅋㅋㅋㅋ

전화 받은사람 사실 나였다고 말하는데 세림이 너무 당연하게

알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모를리가!!

 

 

 

 

ㅋㅋㅋㅋ밖에서 브이앱 하다 들어와서 세림이 등에 땀났다고 ㅋㅋㅋㅋ

불쾌하다면서 계속 옷 털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

말과 행동이 반대네 ㅋㅋㅋㅋ

 

 

 

 

세림이는 감동란 먹는 컨텐츠 가져왔는데 ㅋㅋㅋㅋㅋ

쭈니도 먹을건지 계속 눈치봄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이제 계란 보기만 해도 속이 안좋다고..ㅋㅋㅋㅋㅋ

컴백 코앞이라 다이어트 바짝 하나봐 ㅋㅋㅋㅋ

 

셂송즈 페어안무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간만에 잠꼬대해서 잠결에 그걸 또 적어놨다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은건 꼭 러비티랑 함께하고 싶어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답 잘해줄 상 

 

형준이 옆에서 당황ㅋㅋㅋㅋㅋ근데 궁금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놓은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

용요요용용요요용요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정모가 연습하러 내려간다길래 형준이가 자기도 간다고했는데

안된다고 도리도리 개빠르게 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감동란 먹으면서!!!!! 형준이는 옆에 붙여만 놓고!!!!ㅋㅋㅋㅋㅋ

 

 

 

ㅋㅋㅋ세림이가 완전 놀이공원 가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정모가 옆에서 세림이 형이 놀이기구 해주면 되겠다니까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얼마전에 형준이 놀이기구 태워줬다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후 제발 씨레코드에 나왔으면 ㅠ^ㅠ 

높은 확률로 셂송이들은 찍었을거야.......

 

 

간만에 셂송 수혈해서 좋았ㄷ따....

잠깐잠깐도 좋으니 자주 와주라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