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보리꼬리 이렇게 큰거 본적이 없었나봐 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계속 만지작 거리는 중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파트마다 그멤버 찾아서 미션수행하는건데

세림이 형이랑 마침 근처에 있어서 껌딱지 되어버린 형준이 ㅋㅋㅋㅋ

 

 

 

배치상 셂송이 거의 안붙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나란히 줄넘기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형준아 구석에 쪼그맣게 신발 벗어놓은거야??ㅋㅋㅋㅋㅋㅋ

환장ㅋㅋㅋ

 

 

 

 

연습은 다 절었는데 본선은 바로 성공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궁둥짝 승리부적 때리러온 세림이 ㅋㅋㅋㅋ

궁디팡 안하면 무대 망칠것같다던 세림이 생각남ㅋㅋㅋㅋㅋ

 

 

 

하도 꼼수를 많이써서 제작진이 꼼수세림이라고 자막까지 달아버렸는데 ㅋㅋㅋㅋ

정정당당하게 해도 이기니까 왕신남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