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짝 특집 ㅋㅋㅋㅋㅋ 점심 같이 먹을 사람 정하는데

세림이도 형준이도 계속 이리저리 돌아다녀서 따로 먹을 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

결국 둘 다 차이고 차여서 붙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잃은 컨셉에 충실한 송형준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맏형한테 동생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받아주는 박세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이좋은 셂송셂송 오늘도 페어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감격의 연령반전 형제상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자고 세미막둥이 형아라고 부르며 껴안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래도 나란히 앉아서 사이좋게 먹여주는 엔딩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저게 뭐지 문어소세진가..ㅋㅋㅋㅋㅋ

다정다감 형과 동생..(형준이가 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