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설정상 다른반인데 왜인지 장기자랑을 같이 준비했다는 박세림과 송형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아한 함mc

 

 

 

아 시발 나 진짜 기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아아악 아악 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박세림이 현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에 나왔던 장면이자 오늘의 썸네일까지 차지한 장면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흐느적거리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진심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까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이 진짜 섹시미 한도초과 ㅋㅋㅋㅋ 박세림 혓바닥 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턴 무대에서는 맞기만 하더니 장기자랑 무대에서 형아 궁둥이 원없이 때리는 쏭스타 ㅋㅋㅋㅋ

그와중에 박세림 왤케 혼자 섹시다이너마이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림아

원곡자도 이렇게까지는 안했을것같은데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글링 공한개 두개 세개, 콜라 한캔 먹기, 카드 마술~~

이런거 뒤에 갑자기 이런다고??ㅋㅋㅋㅋ

 

 

끝까지 갓벽하게 마무리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라 그런가 둘다 춤멤이어서 그런가 장기자랑하나도 허투로 안쓰고

존나 뚝딱뚝딱 잘도 만들어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원래 원곡 춤을 알기도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폭탄선언 갈겨버리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현승 남자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박현아 놀랐네 ㅋㅋㅋㅋㅋ

비밀연애였구낰ㅋㅋㅋㅋㅋ

 

 

 

함구공연본다고 재빠르게 내려가는 셂송이들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생많았어 ㅋㅋㅋㅋㅋ 한달이나 연습했다고 ㅠㅠㅠ

 

 

 

토마토즈 불장난땐스에 눈가려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한데 너네는 더 심했거든...??

제일심했거든...??

데뷔이후 그렇게 극심한 섹시가 없었거등....???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민희 발라드 듣고 눈물 찔끔 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왜 세림이한테 보여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링페이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타 나오거나 뭐 틀리면 무조건 지목당하는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백치미 터질때 웃겨죽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