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세림아 형준이 짜부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이하나라 오늘 했던 0621 슈퍼페스트 짤 추가

 

ㅋㅋㅋㅋ낯섬 부르는데 손톱끝이 또 말라 하는데

존나 직관적으로 손톱 보여주는 송형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몬가 셂송셂송 둘다 텐션이 다운된 것 같아가지고

이 상황에서 궁디팡 할까? 했는데 함ㅋㅋ

세림이가 마이턴 무대에서 궁디팡 안하면 무대 망칠것같다고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뭔가 텐션과 별개로 꼭 해야하는 연례행사 같은걸지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운에 둘 다 고생많았어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