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씨리얼이 너무 오랜만이라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올려줄줄모르고 셂송단끼리 술먹고있다가 존나 택시타고 귀가....

아니 ㅠㅠㅠㅠ 오프닝 셂송 얼마만이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국 아이돌답게 마스크끼고 등장한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누가봐도 현아는 형준이가하고

현승이는 세림이가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지션 변경해버린

쉽지않은 아이돌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따는 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힘차게 안무따보는 송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 볼 부벼보고 혼자 기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작된 송형준의 외로운 싸움....

 

 

 

ㅋㅋㅋㅋㅋ아무렇지도 않은 박세림과 혼자 항마력 테스트 하드모드인 송형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착 맞는데 ㅋㅋㅋㅋㅋ

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몸둘바를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이런 메이킹 진짜 보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스타쉽.. 갓타쉽.. 사랑합니다.......

청담 쪽으로 백팔배 했는데 혹시 받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안무외우랴 항마력과 싸우랴 여러모로 힘든 형준이와

아무렇지 않은 세림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초등학교 2학년때부터 다져진 장기자랑 짬바 어디안갔죠...?

 

 

 

ㅋㅋㅋㅋㅋ형준이가 입술을 또 훔치고 멀리달아나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머리 들이대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마 오지마 하랴 안무하랴 바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준비자세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가락 튕기는 모션 하는 송형준과 ㅋㅋㅋㅋㅋ

뒤에서 갑자기 상체운동하는 박현아 ㅋㅋㅋㅋㅋㅋㅋ

 

 

 

5월에 셂송 투샷이 하나도 없어가지고 ㅠㅠㅠㅠㅠ

셂송단 다 말라죽고 그럴때인데...ㅠㅠㅠㅠㅠ 그때 딱 올라왔던 단비같은 투샷인데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을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한다 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