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 수집 1등, 2등이 되어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셂송 형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꽂혀가지고 ㅋㅋㅋㅋ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튼 잘맞어 

 

 

ㅋㅋㅋ비록 세림이에게 외나무다리 처참하게 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형이 이긴다에 건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 벌어주고 투자자가 안심한 틈을 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세림ㅋㅋㅋㅋㅋㅋ

벌칙도 안받으면서 형준이한테 플러팅하는거봐 ㅠㅠㅋㅋㅋㅋㅋ

개너무함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형준이가 사기칠 줄 알았는데....

반대로 형준이가 낚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형의 아름다운 에피소드 이야기하는데

보니까 박세림 전혀 호응하지 않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준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아버님이 멤버들 딱밤때리지말라고는 하셨는데 ㅠㅠㅠㅠㅠㅠ

동생 속이지 말라고는 안하셨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자꾸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줄 생각도 없으면서 형준이 설득중ㅋㅋㅋㅋㅋㅋ

 

 

 

셂송셂송 엔딩나면 쓸 유행어도 미리 정하는 형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치밀했다..ㅠ ㅋㅋㅋㅋㅋ

 

 

ㅋㅋㅋ결국 끝까지 세림이형 뽑은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표정이 너무 처량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에 하트를 몇개나 그린거야 쪼푸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1등 세림이는 상금을 선택하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짝을 얻는게 중요하다던 형준이는

닭쫓던 개신세가 됨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섭섭한 표정 짓고있어서 내가 다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형준아 세림이가 상금으로 선풍기 산거 아니니...? 같이쓴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벌칙자 형준이가 우승자 세림이

세족식 해주며 얼레벌레 행복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미안해하는 세림이 ㅋㅋㅋ 형아 사랑해하면서 엔딩ㅋㅋㅋㅋ

끝까지 형준이 기억잃은 형 세계관은 지켜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내일 유니버스도 셂송즈 떡밥 많았으면 좋겠군.... 재밋다 ㅠ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