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제작진이 준 이상한 음료수를 마시고 잠이 든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

졸리G 이후에 잠에서 깨보니 주변 기물이 모두 커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누울 장소 잘못 잡아서 세림이형한테 깔려있었던 형준이 ㅋㅋㅋ

 

 

 

이번 비티파크 부터인지 애들 서는 대형이 좀 자유로워졌는데 그래서 셂송즈 더 많은 짤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음 ㅠㅠㅠ 뭔가 경직되지 않은 동선인것같아서..... 

근데 스케일이 점점 커져서 제작진이 부담느낄까봐 ㅠㅠㅠㅋㅋㅋㅋ 그냥 밀실에 가둬두고

토크만해도 재밌는데 

 

 

 

 

 

 

 

 

한팀이어서 좋긴했는데 이번에는 다른팀이었으면 살짝 더 좋았을듯

세림이랑 싸우다 경기장 밖으로 날라가는 형준이가 보고싶었엉...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