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첫인상 무서웠던 사람 뽑기하는데

슬쩍 세림이 형 봤다가 딱 눈마주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어 나 지금 눈마주쳤어!!!! 하면서 고개돌리는데 빵터짐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다음은 이구동성같은 게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모두 같은 멤버를 지목해야하는데 문제가

잔소리 많이 하는 멤버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형준이로 하자 해서 말 다 맞춰진 상태인데 세림이 미안해서 그런지

계속 못적고 이곳저곳 쳐다보다가 형준이 힐끔보고 이름 휘갈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멤버들이 해병대 매니져로 장난쳐서 문제 통과는 못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리고 아주 오랜만에 안무했는데도 잊지않고 궁디팡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리는게 나을듯 ㅋㅋㅋ 귀여운거 많았는데

크래비티 공식 대형이 셂송은 항상 멀어서 ㅠㅠㅠ

 

 

나머지는 유투브 영상으로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