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짤뜨려고 다시보는데 두번 울었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고생도 많고 진짜 노력하면서 여기오고 일년동안 진짜 잘했잖아 

박세림 송형준 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 애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가 1년후의 스스로에게 쓰는 편지 읽는거 보고 형준이가 감동받아서

진짜 애기처럼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 많았어 애기들아 

 

 

 

편지 읽다 운건 세림인데 편지 두번만에 탈진한 형준이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물따주는 세림이...

형준이가 세림이 우는거 첨봤다고 ㅠㅠㅠㅋㅋㅋㅋ 아니야 형준아...

첫방때도 너네 껴안고 울었어.... 자다가 세림이 우는데 눈물 닦아준 적도 있고 

저날 브이앱 방송에서 말한 콘서트날도 울엇어...

너네 완전 울보야..

 

그냥 형준이 맘속에 세림이형이 되게 든든한 그런 형아라서 

안운다고 느끼는 듯 ㅋㅋㅋ

 

 

 

ㅋㅋㅋㅋㅋ형준이 울음 여운 남아서 다른멤버가 말만 꺼내도

펑펑 울고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슬픈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자꾸 우니까 스스로 때리는데 자해하는 버릇은 진짜 안되는거야 쭈나 ㅠㅠㅠㅠㅠㅠ

다행히 세림이가 막아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울면되지 왜 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자꾸 눈물나니까 안울려고 완전 맹꽁이같은 목소리로 편지읽어서

계속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맨날 하는 악수스틸 해보고싶었던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 파워에 눌려서 그냥 손가락만 꺾일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 말대로 이제 겨우 일년차니까 앞으로 좋은날 정말 많이 생길거야

항상 웃는 셂송이들 되자 ㅋㅋㅋㅋㅋㅋㅋ

힘들면 그 다음은 행복해지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