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 기다렸던 셂송즈 단독 브이앱이 드디어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대결로 돌아왔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장부터 옷을 따라입었네 옷이 비슷하네 아니네 티격태격하는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고 줬으니 로고있는 버전도 만들어봄ㅋㅋㅋㅋㅋ

 

 

 

 

오늘은 세기의 대결이기때문에!!

형준이랑 원래 그림 라이벌이잖아요 제가

 

도대체 언제부터...?(...)

 

 

 

연습게임은 서로 얼굴 그려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놓은 그림이 있는지 알아서 슥삭슥삭 그리는 형준이랑 

힐끔힐끔 형준이 보다가 형준이는 입꼬리가 중요하다고 말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

 

근데 러비티도 껴주라... 둘이 재밌어 보이네.... 

 

 

 

연습게임 그림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이 진짜 의외로 잘그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채팅창 다들 깜짝놀랐어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첫번째 대결 

세림이가 추천한 돼지 그리기 ㅋㅋㅋㅋㅋㅋ

 

전신까지 입술이 있는 조금은 징그러운 돼지를 그린 세림이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봐도 형준이 본인 같은 자화상 캐릭터 돼지를 그린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도 다 저거 형준이 본인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이거 돼지모자 쓴 형준이라고 ㅋㅋㅋㅋㅋ

 

 

이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1라운드는 송형준 화백 승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2라운드는 형준이가 제안한 주제 

러비티 로고 다시 그리기!! 기존 로고말고 새롭게 로고를 고안해 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만히 웃고 있다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이기면... 브이앱 (여기서) 끝이에요

 

 

극딜 넣어버리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계속 오류나서 다음 게시글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