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리고 초집중해서 다음 작품을 그리는 화가 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형아 동생이 자세랑 포즈 이런게 완전 존똑이라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ㅠㅠㅠ 세림이가 이기지 못하면 경기가 끝나버리기 때문에 ㅠㅠㅠ

답이 정해진 2라운드... 

 

 

 

 

 

서로 컨닝하지 않기로 해놓고 은근슬쩍 서로 힐끔힐끔 보는 셂송즈 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며 세림이가 구글링해서 재빠르게 정보를 찾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쓰윽 보더니 쪼코푸들 검색하고 있다고 러비티한테 바로 일러버리는 형준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당황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형준이도 세림이가 검색한 그림 찾아서 사용하기로 함

저작권에 문제될까봐 슬쩍 사진은 수정한다는데...

 

귀여운 늑대 그리기 검색하면 나오는 캐릭터랑 닮았더라 너네..... 

이거 너무 귀여운데 페이스락이라고 하나...? 얼굴인식 잠금이 걸려있었나봄

 

 

얼굴김치이~

 

하니까 웃는얼굴 하는 세림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 얼굴김치 하는 형준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

미쳤어 셂송셂송 

 

 

 

 

 

 

거의 부전승이나 다름없는 세림이의 작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라스데코를 에이포용지위에 쓰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작품인데

왜인지 형준이는 뒤에서 베이비페이스 맘껏 자랑하며 웃고있(비웃..?) 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살모양 형준이 아이디어가 빛났지만 ㅋㅋㅋ 2라운드는 박세림 승!

 

 

 

 

 

 

그리고 엄청 오래걸려서 러비티들이 우리도 봐줘 우리도 껴줘 채팅창에서

계속 불렀던 대망의 3라운드 셂송셂송 시그니처 로고 만들기!!!!!!

 

진심 너무너무 예쁘게 만들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가 승리해서 리더 송형준이 되었다는 거....

세림이가 형답게 양보해줌..(..??) ㅋㅋㅋㅋㅋㅋㅋ

 

 

 

고생 너무 많았고 다음에 꼭 또 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행복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