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꺄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 H I ~~ 유행어 계속 뇌절하면서 등장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 둘다 옷이 예뻐서 당당히 브이앱 입성ㅋㅋ

ㅋㅋㅋ세림이는 레드몬스터가 전혀 뭔지 모르는 눈치였는데 ㅋㅋㅋㅋㅋ

집가서 형준이가 알려주겠다고 함ㅋㅋㅋ

 

 

 

ㅋㅋㅋㅋㅋ하필 또 세림이가 토망고 이야기중이어서

형준이가 때 잘 맞춰서 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누나가 주신 토망고 맛있다고 했더니 ㅋㅋㅋ 팬들이 수망고 이런식으로

세림이 놀려먹던 중이라... ㅋㅋ 바로 일러버리는 박세림ㅋㅋㅋㅋ

 

 

 

ㅋㅋㅋㅋㅋ러비티는 그냥 세림이 멋지다 귀엽다 하고 있었는데

들어오자마자 형 머리스타일이 직각이라며 일침 날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3분만에 머리 볶다가 나온 스타일이랬더니

3분 카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블랙루즈 립은 브이앱마다 꼭 발라주는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광고 가성비 줄줄 내려오고요....????

쭈니가 바르자마자 바로 빌려가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둘이 오늘 예쁘게 입고왔다고 포즈취하다가 ㅋㅋㅋㅋ 얼굴 다른사람으로 바꾸지말라고 갑자기 호통치고 ㅋㅋㅋ

바꿀거면 둘이 바꾸라해서..... 이번 유투브 썸네일은 이걸로 하면 되겠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세림이 손으로 수박 깬 이야기하는데

계속 금시초문인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아무리 그래도 러비티 앞에 두고 둘이만 속닥거리는거 아니야........

스포여도 알려줘...

 

같이 알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에서 진짜 미치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복아 맛있겠다고 세림이가 부러워해서 형준이가 마시라고 뚜껑따줬는데

자연스럽게 빨대로 마시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왕장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합 좋은 셂송셂송 내 최애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라이브 엄청 기다리기도 했는데 오늘은 진짜 세림이 올줄도 몰랐고

형준이까지 와서 두배로 기뻤내... 

너무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와줘서 더 기쁨..ㅠㅠㅠㅠㅠㅠㅠㅠ

쭈니가 눈이 좀 부은 것 같긴 했지만...ㅎㅎㅎㅎㅎ

세림이 머리가 살짝 각지긴 했지만..... 최고야

 

 

 

 

갈각 캡쳐타임해주는데 ㅋㅋㅋㅋㅋ 세림이가 브이앱 제목이 어흥이었으니까

어흥하는 표정 해달라고 했는데 ㅋㅋㅋㅋ 형준이 처음엔 협조 좀 하더니

나중에는 친구없는 셜록홈즈같은 표정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안내상씨 질색팔색 하는 느낌도 나고...

 

 

 

 

ㅋㅋㅋㅋ세림이가 오늘 원진이랑 어스 보기로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같이 보자고 꼬시려고 ㅋㅋㅋㅋㅋ 현란한 손놀림ㅋㅋㅋㅋㅋ

근데 공포영화 질색팔색하는 형준이는 무서운거라서 칼차단ㅋㅋㅋㅋㅋㅋ

그냥 케이크방에서 보면되잖아..^^;;; 원래 공포영화는 무서운거 싫어하는 사람이랑 봐야 꿀잼임ㅋㅋㅋ

어스가 별로 무섭진않지만.... 

 

 

 

형준이가 젤 무서웠던 영화는 곤지암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세림이가 그거 우리 숙소에서 같이 봤잖아 ㅋㅋㅋ 했는데 형준이가 누구랑 본거에요 하면서 화냄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 그럼 오늘 같이 어스 보자.. 그러면 되잖아......

 

 

 

 

 

러비티들이 댓글로 끝나기전에 안아달라고 했는데 ㅋㅋㅋㅋ

지들끼리 안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러비티 마음을 정확하게 알았어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