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셂송즈 움짤 모아서 저장하는데 형준이 거를 못찾겠어서 급하게 뜬 형준이 ㅠㅠㅋㅋㅋㅋ

지만 아래부터는 그래도 톤을 맞추려고 노력함.... 원래 색감 외의 보정은 안하는데

간만에 카메라 로우 만졋다...

 

 

 

진짜 송형준-베레모=0... 아니야 0은 아님...

형준이는 어떤 머리도 다 예뻐... 근데 베레모 미쳤어 

 

 

 

춤추는 형준이 ㅠㅠㅠㅠㅠ 왤케 신났어 ㅠㅠㅠㅠㅠㅠ

 

 

 

 

상반신 크롭 ㅋㅋ

 

 

 

 

 

무대에서는 셂형아랑 같이 구석에 있었지만 ㅠㅠㅠㅠㅠㅠㅠ

한껏 귀엽고 예쁘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모든 프레임 다 최선을 다하는 형준이 ㅠㅠㅠㅠ

다행히 방송사에서 갠 직캠줘서 다 볼 수 있었네 ㅠㅠ

 

 

 

 

앞에 멤버들 보면서 추는것같은데 ㅋㅋㅋㅋㅋ 형준이 왤케 신났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형준이 컬러버전 ㅋㅋ

뭐든 즐기는 송형준이 체고야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