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시작도 전에 걸려버린 메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이 형준이에게 너무 가혹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준다고 달래는 말에 팔부터 올려버리는 형준이 ㅠㅠㅠㅠㅠㅠ

그러나 세림이는 파괴왕이었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리고 파괴왕의 우엉을 뿌셔버린 메론쥔 ㅋㅋㅋㅋㅋㅋ

아나 세림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뒷걸음질치다 세림이 잡은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냈다 메론이의 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진짜 에너지 미쳤다 ㅋㅋㅋㅋㅋ 그렇게 물놀이하고 그냥 놀이하고

춤까지추고 그리고 밤새 또 놀고 ㅋㅋㅋㅋㅋㅋㅋ

 

춤추다 막히니까 바로 형준이 쳐다보고 딴짓하다가도 바로 춤 알려주는 쭈니 ㅠㅠㅠㅠ

 

 

 

근데 왜.... 형준이랑 같은 방에서 안잤어....?

방 왜 정했어.....?

 

 

 

아침에 잠 덜깬상태로 형아 질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대사 됐다고 알려주는 송심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