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팔짱 끼고 등장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

 

 

 

 

엔딩에도 무대 구석에서 하트하고 있는 셂송즈 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 예뻐 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무대 중간의 궁디팡 모먼트도 ㅋㅋㅋㅋㅋㅋ

아 세림아 형준아 ㅠㅠㅠㅠ 나 이제 메이킹영상만 기다려 ㅠㅠㅠㅠㅠㅠㅠ

 

 

 

 

풀캠이 바로 올라와서 같이 땀 ㅋㅋㅋㅋㅋㅋㅋ

오면서 세림이가 어디 가리키면서 웃는데 ㅋㅋㅋㅋㅋㅋ

둘다 완전 신났어 ㅠㅠㅠㅠㅠㅠㅠ

저기 우리 찍는다고 그런건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엄청 신나보이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궁디팡 안무 조금 더 가까이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

박세림 야무진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