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서유기 많이 봣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몸수색부터 들어가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수색반장이야 ㅋㅋㅋ 방탈출때도 제일 열심히하더닠ㅋㅋ

 

 

 

 

 

ㅋㅋㅋㅋㅋ세림이가 트릭으로 던져놓은 와사비가 일으킨 나비효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속아가지고 ㅋㅋㅋ 담주 빨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측에 진심인 강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이는 이미 숨겨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완전 게임에 몰입했음ㅋㅋㅋㅋ

 

 

 

 

 

나란히 붙어앉은 셂송셂송즈 ㅋㅋㅋㅋ

얘네 진짜 친하다 느낀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다리 붙여앉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아니 캔 흔드는 형준이 진짜 찐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너무 예뻐서 한컷 더 뜨다가 형준이가 형준아카이브로 세림이 사진 폭탄 올려줘서

나 진짜 기절할뻔했내

 

 

 

 

이게뭐야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