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형준이 이 부분 보고 심장 부여잡았네 ㅠㅠㅠㅠㅠ

셂송 특전이 늘 떨어져있어서 두개 샀는데 ㅠㅠㅠㅠ 꽃 버전은 안온거같애 ㅠㅠㅠㅠㅠ

 

 

 

간지나게 꽃잎 물고 있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세림이 웃는거 봐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같은 포즈로 웃다가 어색해하다가 제일 좋아하는 세림이 표 눈웃음ㅋㅋㅋ

>< 이거 

 

 

 

 

박세림 완전 하트장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 손 저거 어떻게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이번에도 딥디 비하인드에 셂송 붙는 장면이 없네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 우래기들 보려고 샀는데...

화보집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하지만 이 장면을 보는 순간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백번들었내 ㅠㅠㅠㅠㅠㅠ

형준아 ㅠㅠㅠㅠ 넘 예뻐 ㅠㅠㅠㅠㅠ

 

 

 

 

형주니 선물!!!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 강아지 ㅠㅠㅠ 리본 형준이 최고 ㅠㅠㅠ

 

 

 

 

 

 

 

씨익 웃는 형준이 입꼬리 미치는 사람 누구???

나!!!!!!!!!

 

 

 

ㅋㅋㅋㅋ몬가 어설픈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꽃집 알바생 있으면 맨날 갈텐데 

 

 

 

 

 

결과물이 다 강아지 같아서 뭔가 시무룩해진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올해가 두달밖에 안남아서 개빡친 쪼푸로 마무리...

아이고 세림이는 새글로 써야겠다 세림이 짤을 거으 ㅣ못떴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