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아 세림이 바리스타 착장 진심 너무너무너무 잘어울려!!!!!!!!

그리고 시작부터 기계 박살내며 시작하는게 너무 세림이 스러움 ㅠㅠㅠㅠ

쿵림이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알바를 해본적이 없다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무슨 바리스타 10년 종사자처럼 생겨서 버튼 하나에 목빗근까지 놀라 ㅋㅋㅋ

 

 

 

 

그라인더 가는거봐 너무 좋아서 눈물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나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세림 커피CF 해야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트폴리오 작성해서 맥심 커피 카누 다 뿌려 시발 

 

 

 

 

 

ㅠㅠㅠㅠㅠ세림이가 찍기에 너무 신문물이었던 커피머신 ㅠ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뺄려고 그러는 줄알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고장내고 있는거였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박세림 귀여워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았다고 따봉하는 세림이 ㅋㅋㅋㅋ

근데 말투랑 자세랑 다 너무 순한데 

손은 갑자기 개상남자라 놀랐내 ㅋㅋㅋㅋㅋ

 

 

 

 

 

어떡해 박세림 진짜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틀막 입틀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장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