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오늘 떡밥 너무 많아서 복습 못하고 다음꺼뜨네 ㅠㅠㅠㅠㅠㅠ

일박이일 떠나는 아이들 짐싸는 영상 ㅠㅠㅠㅠㅠ

숙소 영상 너무너무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지나가는 세림이와 애착베개 자랑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근데 베개 재질이 세림이 잠옷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아가 핑돼 넣을 백팩 가지러 간 사이에 핑돼 패고있는 형준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비티한테 조용히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다음날 .. 정신못차리고 휘청거리는 세림이랑

아침부터 혜리 따라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유투브로 합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