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다른 형아 동생들 공연 리허설 보면서 오두방정떠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신난거보 ㅏ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뻤어조 보고 아까 오두방정떨더니

다음번에는 셂송함조 밴드하기로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형은 탬버린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더와 탬버린으로 만드는 밴드 ㅋㅋㅋㅋㅋ 존웃 ㅋㅋㅋㅋㅋㅋ

또 그걸 받아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세림이 기타친다니 선뜻 손은 제공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근데 소리 안나는 기타라 컴플레인 들어오니까 갑자기 입으로 뚱뚱 소리냄ㅋㅋㅋㅋㅋ

 

세림 : 정답! 브렠 아니 플레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대충 치는게 아니라 한손으로는 코드 잡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왜 소리가 안나나 의아할만 하네 

 

근데 통기타 소리나 ㅋㅋㅋㅋㅋㅋ

 

 

 

썬라이즈 찍을 때도 항상 장난치고 있는 것 같은데 ㅠㅠㅠㅠ

썬라이즈로도 활동했으면 좋았을텐데......

 

 

 

크래비티 악!! 을 줄여서 크악!!!! 으로 하이파이브 하는 애들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세림이 헤어스타일 바꿨다고 이야기 중인데 ㅋㅋㅋㅋㅋ

뒤에 말벌아저씨 있어 ㅋㅋㅋㅋㅋ

 

 

 

 

 

ㅋㅋ막짤은 

무도짤에 지배당한 송강아지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