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원진이 촬영현장 구경하는 세림이 뒤로 지나가는 코코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싹 붙어서 민희 머리스타일 멋있어졌다고 이야기하는 셂송즈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는 민희 모니터링중인데 형준이 하고 싶은 말이 많나봐 ㅋㅋㅋㅋ 

형아 옆얼굴에 대고 조잘조잘 ㅋㅋㅋㅋㅋ

 

 

 

 

우빈이에게서 만족할만한 인터뷰를 따지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있는 세림이형을 습격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이 자다깨서 얼굴 부은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주먹거리도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잔적없다고 우기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색깔 칭찬 받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세림이 머리색깔부터 칭찬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개그맨들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인터뷰 하니까 성의껏 받아주는데 

피곤한지 얼굴 눈 만지작거리는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손이 큰거야 얼굴이 작은거야 

얼굴이 작은거야 어깨가 넓은거야 

박세림 비율 미쳤는데...? 

 

 

 

 

형준이가 세림이 머리 블루블랙이라는 소문 들었다니까 세림이가 ㅋㅋㅋㅋ

어떻게 들었어요?? 하니까 ㅋㅋㅋ 갑자기 형준이 인터뷰어 상황극 벗어던지고 ㅋㅋㅋㅋ

옆에 앉아서 염색해서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ㅋㅋㅋㅋ 둘이 웃겨서

마주보고 씩 웃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히 앉아서 염색한 애국자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맨 형준이가 

(우리 머리색이) 살짝 대한민국??

하니까 바로 머리 맞대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애국은 모르겠고

효도는 확실히 했다... 

 

 

 

 

ㅋㅋㅋㅋㅋ 세림이가 눈치빠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머리 너무 잘어울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빈이는 한 삼분내내 기승전결 다 갖춰서

형준이 머리 칭찬 해줬는데 장난만 치더니 세림이가 칭찬해주니까

오바하며 좋아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우빈이 있어서 놀리는거지 너네 ㅋㅋㅋㅋ

 

 

 

형준이도 형아 머리 칭찬해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바로 오구오구 표정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로 보던 형준이도 형아 따라서 오구오구 표정 하고 웅웅웅 하는데 

 

미쳤어 귀여워 죽겠다 ㅠㅠㅠㅠ 셂송셂송 진짜 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