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림이 형준이로 만든 우아챌린지만 올리고 할거 할랬는데 오늘 콘서트 대박 ㅠㅠ큐ㅠㅠ

 

 

스킨쉽 많이하는 멤버 뽑기하는데 형준이 할말 너무 많아가지고 

계속 손가락으로 세림이 찔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진짜 많은 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자기전에!!

저를 막 깔아 뭉개고!!!

그 옆(세림이 자리)로 다시 가요 ㅠㅠㅋㅋㅋ!!!

 

형준이 생생증언에 빵터지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난 세림이가 저렇게 꽃빵처럼 웃는게 너무 좋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때처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그랬다는 세림이랑ㅋㅋㅋㅋㅋㅋㅋ

나눈원래 귀엽게 태어난곤데 표정 짓고있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원래 질문이 팬들에게 애정표현을 잘하는 멤버는? 이었는데 ㅠㅠㅠㅠ

허경환씨가 문제를 대충 읽어가지고 팬들에게를 스킵하고 그냥 애정표현 잘하는 멤버는? 이라는 질문이 되어버렸음

크래비티 애들 몇몇은 그 질문이 아니라는걸 아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비슷한 것 같은데 ㅠㅠㅋㅋ 하고 좀 당황스러워하고... 

 

그래서 애들도 다 어정쩡하게 선택했는데 그 와중에 또 세림이 선택한 형준이랑

장난치고 같이 놀아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커버댄스 맞추기 게임 케이크방 출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방은 셋다 파워춤멤이라 완전 에이스 방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시작도 전에 서로 리스펙 하고 있는 셂송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겨서 한우 따긴 땄는데 동률에 가위바위보 우승이라 찝찝한 우승이야 ㅋㅋ

 

 

 

 

 

 

간만에 보는 클라우드나인 후렴구 셂송이들 (자기들이 만든) 페어안무 ㅋㅋㅋ

여전히 잘 하고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완전 신났어

나도 빨리 무대의 박세림 송형준 실제로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