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짤이 너무 많아져서 게시글 두개로 나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머리로 염색한 세림이가 살짝 늑대같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푸른 늑대 ㅋㅋㅋㅋ 웃을때는 리트리버 닮고 무표정하면 늑대같은 세림이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올타임 레전드 쪼푸 형준이 ㅋㅋㅋㅋ

 

 

 

 

세림이 의상소개해주느라 형준이가 캠 내렸다 올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루 옷이라고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멋, 다비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뭐야 죵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는 박세림 송형준 개인짤을 찔만한게 있나 보겠음..ㅎㅎㅎ

 

 

화려한 조명을 받아 더워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시스루 셔츠를 입어도 더운가봄 

 

 

 

 

러-하! 로 인사하는 송아기강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화장안한 보송보송한 얼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워하는 척 하지만 사실 쌩얼에 자신있는 송형준 ㅋㅋㅋ

 

 

 

 

 

 

아까 찍은 팩하는 코코몽 사진 복습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너무 신났어 ㅠㅠㅠㅠ

 

 

 

 

 

대박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완전 저격당한 형준이 ㅋㅋㅋㅋㅋ 역시 이상한 고딩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뭐라하지 씨오투라하나..ㅋㅋ 촬영장 연기 마시고 콜록콜록 기침하는 세림이 ㅠㅠㅋㅋㅋㅋ

쓰담쓰담해주는 다정한 민희팔 

 

 

 

 

 

 

막짤은 너무 분위기있는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밑에서 원진이가 연기 막 날리고 있어서 귀여운 짤인데 세림이만 컷하니까

진짜 왕같음 왕자말고 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