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희가 큰 죄를 지었짜나여~~ 하면서 자연스럽게 분위기 유도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죄명은 러비티의 마음을 훔친 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드립도 칠 줄 알고 송형준 다컷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소리로 외쳐놓고 사실 부끄러웠던 송형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옆에서 립씽크하는 박세림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비티의 마음을 훔친 도둑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형준이 민망해하니까 쳐다보는 세림이

왤케 유사먹고 싶게 그러지....??? ㅋㅋㅋㅋㅋㅋㅋ표정 너무 다정해 ㅠㅠ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인터뷰감옥안을 어슬렁거리고 돌아다니는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랑 형준이는 쪽지 찾는거보다는 다른 사람들 구경하고 다니는 장면을 더 많이 본 듯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욕심나는 최애파트는 형준이 파트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옆에서 원진이가 자기꺼 해달라고 압박하고 있는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카메라와 독대중인 박세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뒤에서 안보는척하면서 입꼬리 올라가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다른 멤버들 미션에 이용당하기만 한 셂송즈 ㅋㅋㅋㅋㅋㅋ

근데 드디어 형준이가 쪽지를 찾음ㅋㅋㅋㅋㅋㅋ

찾긴 찾았는데..... 좀 위에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세림이 잡아다가 위에 보라고 가리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송형준 그저 장난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 꺼낼 생각은 없고 똥강아지 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이거 보고 있는데 마음이 좋고 전지적 펫캠시점같음ㅋㅋㅋㅋㅋㅋ

집에 남겨둔 셂송즈 강쥐 두마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종이는 세림이 형이 꺼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송형준 장난만 치고!!!!ㅋㅋㅋㅋㅋ<<<<<

노인을 시키네 ㅠㅠ

 

아니 그와중에 여차하면 꺼내주려고 기다리고 있는 최장신 멤버 강민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세림이 너무 힘겹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점프력으로 장신멤버용 쪽지꺼내기 성공ㅋㅋㅋ

저건 사실 정모 미션 쪽지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이들 너무 귀여워서 합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 올라오는데 손 뻗을 생각도 없는 애교맨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카메라 앞에 애교부리는 것보다 당면한 목적에 집중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짧은 짤인데도 둘 성격차이가 넘 좋음 ㅠㅠㅠㅠ

 

 

 

 

 

강모파 피디님 때문에 정모의 냥모가 계속 빠꾸먹으니까 갑자기 나타나서 이렇게 하라며

급발진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처럼 냐아아아악!!!!!! 일케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다른멤버들 놀라서 어 뭐얔ㅋㅋ 하는데 박수치는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곡 플레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파트 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질문 나오자마자 민희가 어딘지 알지? 하고 다들 알쥐알쥐 하는 분위기였는데 ㅋㅋㅋㅋㅋ

당연히 메테오춤 출 줄 알았는데 박세림 또 송형준 파트 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 정모까지 따라해서 형준이 파트 춤 ㅋㅋㅋㅋ

정작 형준이는 눈치빠르게 메테오 춤 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쓱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