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언어능력(..영어라든지,,,한국어라든지,,,일본어라든지.,,,)

진짜 한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하막하으 ㅣ셂송셂송..

맨날 둘이 말하는거 들어보면 은근히

내가 그래도 형(너)보단 잘하지... 이걸 깔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모르자나,,,, 하는 형주니나 ㅋㅋㅋ

되는대로 아무거나 지어내서 읽는 세림이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발... 월등...월등생과 카피..카피생..ㅋㅋㅋㅋㅋ

한국어 능력도 독창적인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장 십오야에서 형준이는 모르는 노래가 2개 밖에 없었는데

세림이는 랜덤플레이댄스 다 형준이 보고 즉석 카피한걸로 1등ㅋㅋㅋㅋㅋ

이거 나영석 피디가 봐야하는데...........

박세림이 카피로 1등먹은걸 들켯어야 했는데..,,,, 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담에 또 불러주시기,,,, 

 

 

라멘 츠케멘 보쿠이케멘 드립 외우는 쭈니랑 

형준이한테 일본어 배우고 있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바카데스 따라하던 박세림 엊그제 같은데 ㅠㅠㅠㅠ

타노시 오모시로이도 알고 다컷다 진짜,,,,,, 

 

 

ㅋㅋㅋㅋ막짤은,,,,,,

곰돌이 머리핀 한 세림이 진심전력으로 비우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두 똑같은 머리띠 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