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나가는 송형준씨 발견한 박세림 군 

리트리버 멍멍이 가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형준이다 형준이다 하면서 껴안구 이동 방해 중 ㅋㅋㅋㅋ

 

 

 

 

오랜만에 자연광 셂송셂송...!!!!!!

이거 모냥새가 데뷔 초창기에 찍었던 씨레코드 떠오름 ㅠㅠㅠㅠ

 

 

 

이때도 너무너무 예뻤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 무드 셂송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스몰토크 하는 줄 알았더니

애정도 테스트 중이었던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바다가 좋아 여름바다가 좋아 아니면 그냥

세림이 형이랑 오는 바다가 좋아 ??ㅋㅋㅋㅋ

(숨도 안쉬고 질문)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