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림이랑 태영이랑 계속 노잼인 잼있는 개그 하는데

진짜 호응1도 안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래도 세림이 개의치 않고 계속 개그 시도중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 특유의 저 스스로 못견뎌하는 표정이 너무 조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형준이랑 민희가 줄넘기 해야하는데

둘이 계속 티격태격하니까 형준이랑 대신 연습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놀아주고 잘해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리고 세림이가 제안하는 세림식 줄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번쩍 안아들고 형준이 매달리게 하고

줄도 자기가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송형준 짱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이 이 방법 괜찮다고 해보라고 추천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박세림 아니면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넘기 형이랑 하고싶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는 11월 29일 아이돌 빌드업에서

같이 방 쓰고 싶은 멤버 고르는 파트에서 또 서로 쿡쿡 찌르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

....

 

다시 방 쓰던가 같이..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