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엔딩포즈 자주 맞추는 셂송셂송

저번에 하트 방향 와장창해서 (세림이가 ㅋㅋ)

오늘은 ㅋㅋㅋㅋㅋ미리 합을 좀 짜는 중 

 

 

 

이거는 오늘 올라온거 (221024) ...

막내 세림으로 슬슬 미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중간에 픽셀 텃는데.. 다시 굽기 귀찮아서 ㅠㅠㅋㅋㅋㅋ

귀여운 셂송셂송

 

 

 

이건 11월 3일 방콕에서

가장 로맨틱한 멤버 뽑기에 서로를 뽑는 셂송셂송 ㅋㅋㅋㅋ

로맨틱한 친구들 그래서 서로 생일마다 이벤트해주고 챙겨주고...

 

 

 

 

 

이건 11월 8일 씨로그 세림 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하면서도 형아 썬크림 찹찹 발라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자주 해주잖아 하는데 노인정 하면서 쭈니도 웃고있음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