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독 브이앱 얼마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방금 씻어서 뽀둥이 된 형준이랑 "어떻게 이렇게 뽀송뽀송 귀엽냐 너는" 하고 감탄하는 세림이 ㅠㅠㅋㅋㅋㅋ

하 시발 오늘도 사이좋은 ㅠㅠㅠㅠ 셂송셂송 ㅠㅠㅠㅠ

 

 

 

 

도쿄 여기는 세림이 혼자 쓰는 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수만 한 형준이랑 아직 뽀둥한 세림이 ㅋㅋㅋ 

ㅠㅠㅠㅠㅠ 둘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 머리일때 단독 브이라이브 해주길 바랏는데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텔 룸메 같이 한적 있나 확인하다가

이번 일본에서 같이 룸메하기로 약속하는 셂송셂송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효자새끼들... 사랑해... 

 

일본에도 항상 셂송즈 플카가 보인다고 

최고 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셂송즈 조합 이름이 예쁜거 같다고 함ㅋㅋㅋ

당연하지 누가 만든건데

데뷔전에 셂송셂송이 직접 만들어서 가져온 근본조합인데..!!!!

 

 

너!!!!무!!!!너!!!!무!!!!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

체리피스 해주는 박세림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얼굴 막 우겨넣어가지고 이누피스 해주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굴 그림체 완전 너무 심하게 다른데 ㅠㅠㅠ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아무데나 일본어 넣어서 한본어 만드는거 싫어하는데

이누고 네코고 너네가 다해라 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이키즈 선배님이랫나 암튼 또 새로운 춤 이야기중인 세림 형준이 ㅋㅋㅋ

진짜 가수 잘 모르는데 누구 컴백하고 뭐하고 

다 짱래비티가 춤따서 추고있어서 음방에서 우연히 보면 반가울지경임ㅋㅋㅋ

귀여워 주금 ㅠㅠㅠㅠ

그와중에 팔크기 차이나는거바 ㅋㅋㅋㅋㅋ

 

 

여태 슨배림 노래 가사 잘못알고 부르고 있었다고 갑자기 머리콩 자해하는 형준이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때리냐고 쓰담쓰담해주는 세림이 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퍽소리나서 놀랏다.... ㅠㅠㅠ

 

 

 

오늘 브이앱 짧게라도 와줘서 고마웠구 일본에서 룸메한다음에

다시 찾아온다해서 진짜.. 어린왕자 기다리는 여우된 기분으로 기다릴께 얘들아 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