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진짜 화타도 못살릴 드립도 다 받아주는 잘생긴 박세림 천사 형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트 레벨(...) 같이 해주는거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바들바들 떨리는 손 ㅋㅋㅋ

 

 

그래이샊이야도 쉴드쳐주는 형아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송형준 진짜 맛깔나게 드립잘침ㅋㅋㅋㅋㅋㅋ

우빈이 넋나간 저 표정까지 해서 완벽하게 잘맞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앉아있는 포즈봐 ㅋㅋㅋㅋㅋ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세림이가 아빠다리하거나 가만히 앉기 힘들어서 기댄거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편해보이는 것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