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세림이 코끼리코 10바퀴 돌고나서 축구하기 미션 걸렸는데

형아 돌다가 화면 밖으로 점점 이탈하니까 벌떡 일어나서 뛰어오는 형준이 ㅠㅠㅠ

착해 ㅠㅠㅠㅠㅠ

 

 

 

 

 

게임 재미있는거 많이 했는데 아쉽게도 같은 게임팀으로 걸리진 않은..

그래도 자연스럽게 나란히 앉은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

손냄새 맡고 멤버 알아 맞히기 ㅋㅋㅋ

 

와 근데 검은머리 찰떡인거봐... 진짜..... 와이투케이가 별거냐 

셂송 미모가 비현실이고 세기말이다 

 

 

 

ㅋㅋㅋㅋㅋ형준이 손에서 파스냄새 난다고 ㅋㅋㅋㅋ

ㅣ쭈니 또 빵터져서 창문 닦다가 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아한테 맡아보라고 냄새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꺄륵꺄르륵 완전 여고생비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나 항마력 너무 후달려서 안올릴려고 햇는데 ㅋㅋㅋㅋ

셂송셂송은 vcr 같이 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박신양 따라한것같고, 세림이는 김주원인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코씰룩씰룩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앵콜송 부르러 나온 세림 형준 ㅠㅠㅠㅠㅠ

아니 시발 왤케 잘생긴거임 ㅠㅠㅠㅠㅠㅠ 넘 잘생겨서 화가나 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둘다 뽀둥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둘다 너무....... 그림체 정반대인데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합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세림이 형준이 이번에 내가 팬콘은 비록.........

러비티 선예매 광탈 그후 2일간 취소표 새벽 전쟁 광탈

일반예매 광탈 예약대기 시스템 모두 광탈 해서 못갓지만......

못가서 너무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그만큼 신규 러비티들이 많이 애들 보고 왔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좆같은 기분만은 아님..... 크래비티 붐은 온다........ 

 

다음엔 다만 내자리 있을만큼 큰 공연장이었으면 해 

 

 

 

 

 

공연 끝나고 나온 쿠키영상에서 ??ㅋㅋㅋ

항마력 새는 바가지 셂송셂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민망해죽겠는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셂송은 둘이 같이 찍어서 그나마 

서로 붙잡고 버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튜브 라이브 

끝나고 한 유튜브 라이브에서 ㅋㅋㅋㅋㅋ

항마력 연기 누가 제일 잘했는지 뽑기하는ㄷ ㅔㅋㅋㅋㅋ

세림 형아 뽑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