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멤버대형 서는 순서가 확실히 바뀌어서 짤뜨기 너무 좋은 비티파크 신시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작부터 다정다감하게 나란히 서있는 귀여운 셂송셂송이들 

 

 

 

 

ㅋㅋㅋㅋㅋ근데 형준이 앞주머니의 자유를 찾고싶어하는 것 같네....... 

껌딱지 셂 명성 어디안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이 기대되면서도 후발주자들은 

포즈 뭐해야하나 난감해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태영이가 자꾸 형준이만 뽑으니까 씅질났다가

그래서 싫어요?하니까 급 겸손해지는 모델형준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으로 옷 양을 정하는거라서 표창던지기 하는데 어느새 하트로 바뀌더니 ㅋㅋㅋㅋ

형준이한테 꽂아버리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예상치못함...

하 근데 애들 다 몸잘써서 마임인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

 

 

쭈니 진짜 1도 알아채지 못한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표창은 형준이 .......에 꽂아버리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하지말아달라는 쪼푸의 간절한 표정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표창 먹고 화장실 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오렌지 게임하는 형준이도 너무 빵터져서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을 어케 저렇게 잘쓰지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