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상에 너무 잘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화면 깠는데 시작이 세림 형준이면 너무너무 기분이 조크든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아예 제목부터 셂송이어서 울면서 클릭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쉽 최고의 기획사 추천합니다.

 

 

 

데뷔전 그 영상에 계속 나오는 방에 있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

장장 3일을 그렸다는 달그리기 ㅠㅠㅠㅠ 아니 형준이 진짜 너무 잘그리는거아니야?

 

 

그리고 아직은 세림이가 형준이를 그림으로 이기려 들지 않을때인듯ㅋㅋㅋㅋㅋㅋㅋ

자꾸 금손 형준이래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