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앱에서 세림이가 빵터졌다고 말했던

가방챙기지마 짐놔버려 파트 형준이 버전 ㅋㅋㅋㅋㅋㅋㅋ

 

터지면 뭐 얼마나 터지겠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왤케 세림이 형아 앞에서 텐션 개그맨이야 ㅋㅋㅋㅋㅋㅋ

 

 

 

 

 

 

과즙미 뿜뿜 엔딩요정이라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정답!!!! 

 

두리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아... 저런거 받아주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 받아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해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세림이더러 형 라임해요 ㅋㅋㅋ 해서 라임 좋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또 길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크릿가든 2010년 드라마 

 

그 당시 박세림 나이 12살 송형준 9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형준이가 말하는거 어지간하면 다 받아주는 세림이도 

 

도저히 어떻게 받아줘야할 지 모르겠다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더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