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이번 앨범도 주간아로 포문을 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 형준이랑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프레임!!!!!!

 

 

 

 

 

빵터짐 시연하고 민망하니까 와다다 뛰어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자막은 정모쪽에 다 가있는데 형준이는 세림이형한테 다짜고짜 안김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아니 어쩌다 형준이는 세림이랑 팔씨름을 두번이나 하게 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원근법 개무시하는 박세림 팔근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진심으로 이길 생각으로 두손으로 잡은게 더 마음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아니 난 박세림 이 팔뚝 보여주면서 근육 빼고 있어요라고 당당하게 말한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뭐가 돼..... 

 

심지어 옛날에 저장한 짤이랑 차이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팔근육 빼고 있다니까 빠진거겠지....?? 

 

 

 

본격 박세림 힘빠지게 하기 위한 단체 팔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제외하고 저 자리에 있던 11명 모두가 팔씨름 다 도전해 ㅋㅋㅋ 그것도 릴레이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짤에는 없지만 맨 뒤에서 재기를 노리는 송형준.....ㅋㅋㅋㅋㅋ

 

 

 

 

 

 

크래비티 모든 멤버 단체팔씨름 상대하고 지쳐버린 세림이와 재기를 노리고 다시 찾아온

 

통영꿀빵 (매운맛) 

 

ㅋㅋㅋㅋ송형준 진짜 이길라고 팔 받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힘으로 안되니까 그저 웃으면서 애교부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힘 좀 빼주니까 고개 끄덕끄덕하면서 어??? 카메라 앞에서 승부조작한다 ㅋㅋㅋ

수작부리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는 세림이 ㅋㅋㅋㅋ 근데 보는 나는 왜 이렇게 흐뭇하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봐줘 돌아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