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프닝부터 사이좋게 팔짱끼고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

 

 

ㅋㅋㅋㅋ형님의 신체적 자유를 박탈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기대고 옥죄는 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둘다 랜덤뽑기 선택한 장꾸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히 랜덤뽑기하러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무슨 이상한 거북이 등껍질 나오고 세림이는 팔 한짝 떨어진 인형줌ㅋㅋㅋㅋㅋ

비티파크제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무슨 힐링캠프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라면 주면서 수저는 안주는 제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목잡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수저 구매 항목을 보험약관 특약처럼 개쌉구석에 흐릿하게 적어둠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은 반 포기한 형준이와 

불굴의 의지로 다 먹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젓가락도 없는디 대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함ㅋㅋㅋ 박세림임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