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성민이 앙케이트 멤버가 형으로 느껴질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명밖에 없는데 쭈니 뽑아서 ㅋㅋㅋㅋㅋㅋ 짱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글구 멀리 떨어져있음서 띄워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 그걸 또 콕 집어 알려주는 비티파크 제작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자막쓰시는분 너무 사랑함,,,

 

 

 

 

 

ㅋㅋㅋㅋㅋㅋ애기강쥐 짱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형준 왤케예뻐 깐두부같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 비티파크에서 축구하고 싶다고 했다고

물공 헤딩 준비한 제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발 물공 헤딩하고 그대로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트 골든타임 놓치지 않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꺆 씨플러스 셂송셂송 한컷 추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