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븨앱에서 똑같은 옷 입고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인기투표 자기찍었다고 서로 주장하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해외 다니면 해외 브이앱 꼭 할거라고 하더니 진짜 거의 모든 브이앱

올출중인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너무 착함

 

요거는 오늘 콘서트에서 ㅋㅋㅋㅋ 다정다감하게 형아 마이크조정해주러온 형준이 ㅋㅋㅋ

근데 옆에 다른멤버아니엇나 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시카고 씨로그 ㅋㅋㅋㅋㅋㅋ

세림아 형준이 죽는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껌딱지 세림이 때문에 코깨질뻔한 쭈니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세림이 딱 탁상 잡고 버티는거 괜히 멋잇내 

 

 

 

ㅋㅋㅋㅋㅋ얘들아 카메라 각도 안으로 제발 들어와줘 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아닌걸로도 다섯시간 노는 소녀비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쭈니 껌딱지 세림이는 팔만 보이네 ㅠㅠ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멤버들 아무도 모르는데 혼자 열라신난 형준이 ㅋㅋㅋㅋㅋ

뒤에서 찌부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