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른듯이 아니라 다름 그 잡채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꾸합이 너무 잘 맞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상반된 이미진데,,, 케미를 보여주는,,, (주간아 멘트 복붙)

 

 

 

 

이건 0927 씨레코드 ㅋㅋㅋ

자켓사진 촬영 중 갑자기 웃참챌 시작한 셂송 셂송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봐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웃음지뢰에 걸려 서로 숨만 쉬어도 웃긴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말똥만 굴러가도 웃음이 나는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같이 웃고있지 ㅋㅋㅋㅋㅋㅋㅋ

송형준 콧구멍 커진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