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데뷔 전부터 주간아 나갔다하면 미친 케미 보여주고 오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ㄱ ㅔ이럴수가 있지...?! 

상반된 매력으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할때부터 예정된 ... 그런 스케였지만,,ㅋㅎㅎㅎㅎ

좀비가 되어서도 형아 찾아온 송형준 ㅋㅋㅋㅋ

 

 

 

 

 

좀비 형준이 속이는 인간 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는 말로 물어보는데 끄덕 하는거 짱웃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형준ㅋㅋㅋㅋㅋㅋ

다른 형들이 하는거처럼 손으로 확 끌어와서 깨물려고 한거 같은데

상대가 박세림이라서 땡겨지지도 않고 한손에 안아지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야릇한 교감하는 좀비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던 버릇대로 형준이 안고 들어버린 인간 세림이랑

고목나무 매미처럼 매달려서 물곳을 찾는 애기좀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던대로 안아들었다가

어깨물리고 그대로 퍼스트킬 당하는 크래비티 세계관 최강자

 

 

 

 

막짤은 세림 형준 예쁜 투샷으로 마무리 ㅋㅋ

 

 

추가 ****ㅋㅋ

뮤뱅에서 청춘영화의 한장면 재현한다더니 셂송이들만 장르가 좀 다름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