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작부터 나란히 앉은 셂송셂송 ㅋㅋ

비티프로덕션 입사조건 송형준보다 코가 커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코부격차 시도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하고 나쁜사람,,,ㅋㅎㅎㅎㅎㅎㅎㅎ

 

 

zzzzzㅋㅋㅋㅋㅋㅋㅋ민희가 허리아프다고 등기대고 방송하자고 하니까

바로 턱살접히게 누워버리는 송장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보고 빵터지고 막아주는 착한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쬬구만 짤인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편안하게 탬버린(디스코팡팡)타는 중인 셂송셂송 ㅋㅋㅋㅋ

 

퓨ㅠㅠㅠㅠㅠㅠㅠ 네쇼라에서 앨범설명하는데

포카가 셂송셂송 포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타임 레지옹드 갈망포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에게 업혀서 퇴근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