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패에서 게임할 멤버 세림으로 뽑았는데

다른 두 멤버는 세림이 실패할거같다고 하고 형준이는 성공할 것 같다고해서 ㅋㅋㅋ

세림이가 형준이랑 편해서 게임 하겠다고 ㅋㅋㅋ

 

게임은 같은 이심전심 같은 동작 하기 !

 

 

1라운드 _ 하트 하기 ㅋㅋ

입모양까지 똑같이 동기화 완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 뒤에도 넘나 손쉽게 미션 성공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랜덤플레이댄스에 강한 십오야 우승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세림이 입에 과자 붙은거 떼주는 다정한 형준이 ㅋㅋㅋ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ㅎㅎㅎㅎ 

 

 

 

zzzzㅋㅋㅋㅋ기여운 셂송베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