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지찌개 먹어본적 있냐고 그렇게 다정하게 물어볼 일이야, , , , ,!? ㅋㅋㅋㅋ

 

쭈니가 대답 안하니까 엄지로 허벅지 꾹찌르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비지찌개 안먹어본건 약간 의외내,,, 

 

 

 

 

 

그리고 갑분 라이브로 변경 ㅋㅋㅋㅋㅋ

아니... 바빠서 영상 못본 한달사이에 셂송 붙은 영상이...

1도 업엇다니.............................................

 

드디어 월드투어 끝나고 라이브 켰다는 반가운 소식 ㅠㅠㅠㅠㅠ

엉엉 월드투어 하지말자 ㅠㅠㅠㅠ 

 

 

 

 

다같이 있기만해도 할말 개많은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

구석에서 꼼지락 꼼지락하는 셂송셂송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