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꺄악 이번 활동 운수가 좋을라나...

컴백 쇼케이스 유튜브 라이브에 나란히 앉아 출발하는 셂송셂송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형준이 근황토크는 염색을 한거라면서 자연스럽게 세림이 치는중,,,ㅋㅎㅎㅎㅎㅎㅎㅎㅎ

세림이 자기도 염색모라고 머리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세림이 염색 색깔이 잘빠진거같아서 다행이야 한 한달정도는 저머리하다가 원래대로 돌아가면좋겟내

 

 

 

ㅋㅋㅋㅋㅋㅋㅋ얼굴로 곡표현하는 지브리 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어린왕자 닮았다고 햇다는데 성민이는 지브리 캐릭터 같다고 ㅋㅋㅋㅋㅋ

이건 영상으로 보면 더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지는 이미지 보여주는데

야~ 하고 코맹맹이 소리내기 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앨범 보여주는 중인데 저 포토카드가 체온으로 녹이면 뒤에 글자가 나타나는 카드라 ㅋㅋㅋㅋㅋ

팬들 안보여주고 자기들끼리 신기해하면서 눌러보는중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아니 소개를 해주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ㅋㅋㅋㅋㅋㅋ

 

 

이번 앨범에서도 형준이의 최애 화보픽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이변은 없었따 ,,,,, 

 

역시 세림이 최고 얼빠 송형준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