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쇼핑가서 개간식 사온 세림이 웃겨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해서 형준이 보면서 씩 웃는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나 먹으라고 사왔구나 장단 맞춰주는 형준이 ㅋㅋㅋ

 

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세림이한테 ㅋㅋㅋ

형아 유럽을 거꾸로하면 뭔지 알아요 했는데

휴대폰 검색까지 해서 에페..에페로우에..!! 이러고 있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 표정 진짜..... 개간식 사왔을때도 웃음을 유지했는데...

진심으로 순백의 형아인가 의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 표정 보더니 씩 웃으면서 럽유 💖 하는 세림이 ㅋㅋㅋㅋ

 

5분만에 타멤들이 잔뜩  찾아와서 왁자지껄해진 브이라이브 ㅠㅠㅋㅋ

아쉽지만 그래도 다들 친해보여서 좋았음..

아쉽지만

 

 

ㅋㅋㅋㅋ박세림 오챠즈케가 기억이 안나서 계속

오카지쯔...? 오카지쯔...? 이러면서 형준이한테 도움구하는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도 전혀 모르는 눈치,,,

답은 루비한테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많이 가는 형... 

 

ㅋㅋㅋ형준이가.. 세림이 먹은걸 왜 자기들이 기억하냐 했더니 ㅋㅋ

세림이가 같이 먹어서 그렇다구

쭈니 오코노미야키 먹은건 정확하게 기억하는 세림이 ㅋㅋㅋㅋ

자기껀 다 틀려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박수쨕쨕치는데 우빈이 등뒤로 치는중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셂송이라기엔 같이 한 시간은 짧았지만 ,,,,

피곤할텐데도 조곤조곤 이야기하면서 12시 이후까지 브이앱한 효자들 ㅠㅠ

자동반사 강아지피스까지 해주고 고마웟어 ㅠㅠㅠ

또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