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슴 뭔가 이상하게 따라하는 송형준

그런 형준이가 그저 귀여운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하긴.. 사슴은 따라하기 힘들지 

 

 

 

 

 

 

 

 

서로 미묘하게 시선이 어긋나는게 좋아서.....

세림이는 자기 쳐다보거나 자기한테 말거는거 느껴지면 엄청 다정하게 응수해주는게 있음 

다정다감맨 좋아 ... 

 

 

 

 

 

 

 

 

 

 

여기서 갑자기 고화질 영상이 올라오면서 막짤만 고화질로 쪘었내 ㅋㅋㅋㅋㅋㅋㅋㅋ

몰이당하고 우는척 하는 형준이 눈물 닦아주는 척 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울잖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