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자리 게임 개잘하는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 먹으면서 존나 찐텐으로 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비가 콜라는 ? 하니까 성민이가 잉크다 할때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미지 게임하는데 세림이가 귀요미 하니까

형준이가 바로 받아서 귀요미*4 하는거 진짜 

찰떡콩떡궁합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같이 노래부를 짝 찾아 형준이 옆으로 온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잘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상입은 정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랑곳X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짤뜨면서도 계속 부장그놈 생각나서 웃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희 웃음타율 개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술 1도 안먹고 텐션 어쩜 이렇게 높지 ㅋㅋㅋㅋ

밥친구 비티파크라 시즌3 요즘 다시 보고있는데 

그때만 해도 아직 자아 못놓고 예능으로써의 비티파크 어버버할때였는데

어느새 전문가 다된 셂송셂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노래방 특 유난떠는 커플있음ㅋㅋㅋㅋㅋㅋ

쏭사원과 박사원 커플 화음노래만 부를 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