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대방삼거리역 새로운 맛집을 뚫기위해 퇴근 후에 출발ㅋㅋㅋㅋ

일전에 도동집도 너무 맛있게 다녀와서 춘옥당도 기대를 많이함ㅋㅋㅋ

 

 

 

 

 

위치가 애매한데 약간 골목식당 느낌이라 찾고 찾아 들어가면

 

 

 

 

 

 

외관은 춘옥당 인스타그램에서 뽀려왔어여ㅋㅋㅋㅋ

 되게 골목 사이사이에 있어서

지도를 좀 보고 가야하긴 한데 분위기 있어요. 지리 잘 모르면 헷갈릴 수 있을 듯 

우리는 보라매공원이랑 신대방삼거리에서 각각 출발해서 중간에 만나서 감 

 

 

 

 

 

 

사진 찍은게 없어서 여기서 턴을 마무리한다

 

메뉴는 다양하고 하이볼류 파는 것 같은데 우리는 에그인헬이랑 감바스 먹고 

저 바게트 빵류는 리필을 해주더라고요 바삭바삭하고 좋긔

에그인헬이 아주 미친놈이에요 도랐음 개맛있었음 ㅠ 

 

 

술이 끝도 없이 들어가서 지갑 술술 털렸지만

끝까지 안주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가게 내부도 생각보다는 좁지 않아서

(서너테이블 정도 들어갈 것 같은데 내부 돌아가면 다인용 테이블이 하나 더 있는 것 같았음)

나중에 회식할 때 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네여..... 두번 아니 자주 올 만한 곳임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