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남돌 불문 댄스마스터 송형준 사뿐사뿐 개잘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따봉 날리는 99형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들 호응하는데

세림이랑 앨런이만 따봉날리고 있는거 나이 보임ㅋㅋㅋㅋㅋㅋ

막 자랑스럽고 그래 ?ㅋㅋㅋㅋ

 

 

 

 

 

 

 

 

 

 

 

내가 이 조합 쳐돌이가 되어버리게 된 이유가 된 냉온창 셂송라인 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와꾸합 돌았다 차가운 인상의 다정한 형 귀여운 인상의 순한맛 동생 

미쳤다..... 

 

 

 

 

 

 

 

 

여기서도 성격보이죠 끝까지 애교빔 쏘는 형준 

자기도 모르게 존나 멋지고 만 세림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소녀비티 손은 왜 꼭 잡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놓지 않는 손 ;;;; 케미를 보여주내 

 

 

 

 

 

 

 

 

 

화끈한 쪼푸의 도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놀라서 티비 던질뻔했자너 

 

 

 

728x90